빅런 이제 시작했는데 왤케 빡세지...ㅋㅋㅠㅠ https://theqoo.net/splatoon/2826790087 무명의 더쿠 | 06-10 | 조회 수 154 뭔가 감이 안잡혀 저번 빅런때는 그래도 감잡혀서 얼레벌레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