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폴리스에서 게임 끄면 다음에 켤 때도 계속 오더폴리스에서 시작하네ㅋㅋ https://theqoo.net/splatoon/2734635223 무명의 더쿠 | 03-02 | 조회 수 274 헤헷 좋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