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독 라망에서만 안경 자주 끼시는 https://theqoo.net/sonjongwon/4254246378 무명의 더쿠 | 14:53 | 조회 수 303 아무래도 자연광 미친 이타닉보다 어둡다 보니 침침하셔서 그런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