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대충 그렇겠구나하고 짐작으로만 알고싶어 그리고 그러다가 혹시나 갑자기 '아 근데 저 어릴때 누나랑 어쩌고저쩌고'하면 '아니 누나가 있었어?!!!'하고 놀라고싶은 약간 뭔가 그런맘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