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요 디너때 오픈키친에 자주 오래 있었는데 되게되게 피곤해보였다고 하네.. 근데 엄청 피곤할만해 그저께까지 행사하고 어제 입국한거같은데 바로 저녁 출근이라니ㅠ 거의 일주일 장기출장 끝나자마자 칼같이 업장 복귀하는거 ㄹㅇ쫑끼답긴한데ㅠㅠㅋ큐ㅠㅠ 오늘 일단 냉부 녹화하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녹화하게되면 화이팅이구 아니라면 푹 쉬었으면 좋겠다 우요 월요일 잘보내요
잡담 어제 디너에서 우요 본 손님이
41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