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녹화 못할 것 같긴한데ㅠ
잡담 내일 냉 녹화...할까?
48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98 | 00:05 | 5,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쫑원이님 컨텐츠 & 냉부 추천 회차 모음 🐶🌷🌿🍃 26 | 05.13 | 1,641 |
| 공지 | 알림/결과 | 🤍개인의 주방 생긴기념 인구조사🤍 174 | 05.04 | 2,21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년 6월의 쫑원이님 🐰🌷🌿🍃 (06.21 up) 40 | 05.01 | 4,9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476 | 잡담 | 아니 사람이 어떻게 >,< 이렇게 이모티콘처럼 웃지 1 | 11:19 | 13 |
| 26475 | 잡담 | 어제 디너에서 우요 본 손님이 4 | 10:35 | 180 |
| 26474 | 잡담 | 엘지 대만이 영원히 뜬다 ㅋㅋㅋ 오리된거 졸커 3 | 09:56 | 189 |
| 26473 | 잡담 | 카메라 놓치지 않고 아이컨택해주는거 ㄹㅇ아영불 2 | 08:42 | 273 |
| 26472 | 잡담 | 손모닝🍴🤍 36 | 07:13 | 144 |
| 26471 | 잡담 | 우요 지역시식평 다들 막 놀리기와 나데나데를 동시에 해주시는게 1 | 04:05 | 312 |
| 26470 | 잡담 | 근데 진짜 방송용 목소리 말고 찐목소리 개낮아서 가끔 놀람 3 | 00:17 | 501 |
| 26469 | 잡담 | 아 여기 진짜 느낌 개조아 2 | 00:10 | 432 |
| 26468 | 잡담 | 오늘 여기 ㅈㄴ좋더라........ 5 | 00:02 | 518 |
| 26467 | 잡담 | 오늘 유독 저음 많이나와서 좋음 3 | 06.21 | 400 |
| 26466 | 잡담 | 먹을때 효과음 실환가 5 | 06.21 | 405 |
| » | 잡담 | 내일 냉 녹화...할까? 8 | 06.21 | 484 |
| 26464 | 잡담 | 먹을때 볼 빵빵해지는거 커여워 3 | 06.21 | 343 |
| 26463 | 잡담 | 우리도 이제 쫑끼보유국🐰 3 | 06.21 | 220 |
| 26462 | 잡담 | 오늘 어쩐지 날씨가 좋더라니 5 | 06.21 | 297 |
| 26461 | 잡담 | 톡이 말투ㅋㅋㅋㅋㅋㅋㅋㅋ 4 | 06.21 | 401 |
| 26460 | 잡담 | 쫑끼 코 찡긋🐰 2 | 06.21 | 254 |
| 26459 | 잡담 | 바보야 바보😆 3 | 06.21 | 310 |
| 26458 | 잡담 | 이와중에 오늘 디너에 계셨다는 소식ㅋㅋㅋㅋ 9 | 06.21 | 587 |
| 26457 | 잡담 | 산체스 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06.21 | 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