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대만팬분들이 우요 샤오위안이라고 부르는거 넘 커엽다ㅋㅋ
412 9
2026.06.19 16:28
412 9

우요 언급할때 元元위안위안 아니면 小元샤오위안 이렇게도 많이 쓰는거 같은데ㅋㅋ 애칭같이 부를때 이름 한글자 두번 붙여서 부르는거 보편적이긴한데 작을소자 앞에 붙여서 샤오뭐뭐 이렇게 부르는건 보통 좀 어린사람?한테 많이 그러거든ㅋㅋ 43살에 184cm 팔척토끼지만 저쪽에서도 우요를 무척이나 어여뻐하고 귀여워하는게 애칭 어감에서 느껴져서 뭔가 재밌고 좋다ㅋㅋㅋ 


후기들도 몇개 대충 봤는데 막 손셰프 진짜 잘생기고 착하고 귀여워요 예의바르고 웃는 눈이 너무 예뻐요 웃을때 정말예뻐요. 대기할때 산만하게 구는게 (장꾸처럼 팬써비스 한거 말하는듯ㅋㅋ) 귀여웠어요 샤오위안 러블리 막 그러시네ㅋㅋㅋ 우요도 귀엽고 후기도 커엽고ㅋㅋ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