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7204359457574946
이 날 얼빡으로 찍고 자기할말만 하고 도망간다한 날인데
후기는 진지하게 너무 좋은 내용 써주심ㅋㅋㅋㅋ
https://x.com/yorisazip/status/2055603300465303566?s=20
예전에 올리신 인스스
이 날 얼빡으로 찍고 자기할말만 하고 도망간다한 날인데
후기는 진지하게 너무 좋은 내용 써주심ㅋㅋㅋㅋ
https://x.com/yorisazip/status/2055603300465303566?s=20
예전에 올리신 인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