솊 한국들어오기 직전에 있던 레스토랑이 이탈리안이었네 https://theqoo.net/sonjongwon/4226911334 무명의 더쿠 | 06-02 | 조회 수 519 정확히는 아메리칸-이탈리안이고 파다였으니까 요리에 크게 구분은 없겠지만 그래도 라망때문인지 방송에서 계속 프렌치라고만 인식이 잡혀 있다가 괜히 새롭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