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YSOilm
본업하는 요리사라는건 진짜 아름다운거구나............
잡담 요리할때 제일 꼬질하고 표정도 굳어있는데 제일 아름다움
26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2 | 00:05 | 12,6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쫑원이님 컨텐츠 & 냉부 추천 회차 모음 🐶🌷🌿🍃 26 | 05.13 | 1,710 |
| 공지 | 알림/결과 | 🤍개인의 주방 생긴기념 인구조사🤍 174 | 05.04 | 2,25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년 6월의 쫑원이님 🐰🌷🌿🍃 (06.24 up) 41 | 05.01 | 5,15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9 | 후기 | 이타닉 디너 후기에서 디테일한 점 3 | 06.17 | 375 |
| 8 | 후기 | (독방 생긴 기념) 어제 홍콩 디너 후기!! 25 | 05.05 | 1,063 |
| 7 | 후기 | 오늘 이타닉 디너 후기 셰프님 봐써ㅜㅜ 17 | 04.26 | 788 |
| 6 | 후기 | 오늘 이타닉 첨다녀왔고......셰프님 봤고... 개맛있다.. 17 | 04.09 | 1,026 |
| 5 | 후기 | 어제 낮타닉 짧은후기🩵🤍 11 | 03.30 | 644 |
| 4 | 후기 | 이타닉 다녀왔어 16 | 03.04 | 864 |
| 3 | 후기 | 우요는 못 봤지만 써 보는 낮타닉 후기(사진 많음 주의) 17 | 03.01 | 714 |
| 2 | 후기 | 덬들 혹시 기다리고 있을까봐 쓰는 후기 34 | 02.03 | 1,110 |
| 1 | 후기 | 밥솥들아 오늘 라망 디너 후기 낋여 왔엉 47 | 01.28 | 1,8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