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5512246

더쿠 운영관리팀입니다.

 

사실 내부에서는 예전부터 공지가 유명무실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었고 여러 번 진지하게 고민도 했습니다. 
다만, 더쿠가 덬질이 주가되는 사이트인만큼 공지 해제를 악용하여 덬질하는 회원들이나 덬질 대상들이 혐오 표현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어느 정도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해야 할지 등 고민스러운 면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원 분들이 아시다시피 근래 여러가지 사건들이 누적되고 특히 엄중한 시국인 이 상황에서 저희 운영진들도 공지 수정이 불가결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민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지금이라도 공지를 수정하는 부분에 대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스퀘어 정치글 금지 풀렸냐는 문의에 관해서는

국가의 안보 상황, 국민의 생활을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가령 계엄 및 탄핵 이슈)에는 정치글 금지 기준을 적용하지 않는 것 뿐이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의 문제와 관련이 없는 정치인 그 자체에 대한 불필요한 글은 공지위반으로 처리되며 논쟁이나 싸움이 벌어지는 경우에도 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1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쫑원이님 컨텐츠 & 냉부 추천 회차 모음 🐶🌷🌿🍃 26
  • 🤍개인의 주방 생긴기념 인구조사🤍 174
  • 🍃🌿🌷🐰 2026년 6월의 쫑원이님 🐰🌷🌿🍃 (06.22 up) 4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거 붐업 하자마자 ㄹㅁ안경오네
    • 15:00
    • 조회 5
    • 잡담
    • 근데 유독 라망에서만 안경 자주 끼시는
    • 14:53
    • 조회 39
    • 잡담
    1
    • 오늘 라망 안경쫑원인가보다
    • 14:39
    • 조회 111
    • 잡담
    6
    • 엥 나 이거 왜 처음보지
    • 14:23
    • 조회 144
    • 잡담
    4
    • 대만포덤 어디까지왔니
    • 14:01
    • 조회 109
    • 잡담
    3
    • 난 최근 라망쫑원 중엔 역시
    • 13:38
    • 조회 185
    • 잡담
    3
    • 탐라에서 우연히 칸틴을 마주쳤는데 진짜 나는 영원히 칸틴에 갔던사람들을 부러워할듯...
    • 13:17
    • 조회 145
    • 잡담
    3
    • ㄴㅂ 관련해서 행회를 돌리자면
    • 11:56
    • 조회 358
    • 잡담
    3
    • 대만 솊 전생같네
    • 11:50
    • 조회 272
    • 잡담
    4
    • 화요일이니까 내가 좋아하는 라망쫑원
    • 10:17
    • 조회 350
    • 잡담
    4
    • 손모닝🍴🤍
    • 07:49
    • 조회 189
    • 잡담
    38
    • 이 해외팬 짹 ㄱㅇㄱ
    • 06-22
    • 조회 618
    • 잡담
    2
    • 오늘 뭐했을까 ㅋㅋㅋ 과연 냉부 녹화하셨을까??
    • 06-22
    • 조회 548
    • 잡담
    4
    • 따봉톡이 또보자🐰👍
    • 06-22
    • 조회 495
    • 잡담
    3
    • 난 ㅅㄹㄷㄹ을 영원히 소취함
    • 06-22
    • 조회 712
    • 잡담
    6
    • 개인적으로 제일 보고싶은 예능이 ㅈㅊㅅ..
    • 06-22
    • 조회 543
    • 잡담
    3
    • 근데 진짜 냉부 제작진주접은 따라가지도못해...전에도 우요 걸을때마다 뾰잉뾰잉하는 효과음 넣어주더니
    • 06-22
    • 조회 426
    • 잡담
    3
    • 바보야 바보ㅋㅋㅋㅋㅋㅋ<여기 리액션 개좋음
    • 06-22
    • 조회 485
    • 잡담
    2
    • 아니 이거 진짜 톡이 먹방ASMR
    • 06-22
    • 조회 425
    • 잡담
    3
    • 혹시 오전에 벤츠관련 스케를 하고 냉부 촬영 하러 간거라면??
    • 06-22
    • 조회 43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