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5501207

더쿠 운영관리팀입니다.

 

사실 내부에서는 예전부터 공지가 유명무실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었고 여러 번 진지하게 고민도 했습니다. 
다만, 더쿠가 덬질이 주가되는 사이트인만큼 공지 해제를 악용하여 덬질하는 회원들이나 덬질 대상들이 혐오 표현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어느 정도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해야 할지 등 고민스러운 면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원 분들이 아시다시피 근래 여러가지 사건들이 누적되고 특히 엄중한 시국인 이 상황에서 저희 운영진들도 공지 수정이 불가결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민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지금이라도 공지를 수정하는 부분에 대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스퀘어 정치글 금지 풀렸냐는 문의에 관해서는

국가의 안보 상황, 국민의 생활을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가령 계엄 및 탄핵 이슈)에는 정치글 금지 기준을 적용하지 않는 것 뿐이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의 문제와 관련이 없는 정치인 그 자체에 대한 불필요한 글은 공지위반으로 처리되며 논쟁이나 싸움이 벌어지는 경우에도 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1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쫑원이님 컨텐츠 & 냉부 추천 회차 모음 🐶🌷🌿🍃 26
  • 🤍개인의 주방 생긴기념 인구조사🤍 174
  • 🍃🌿🌷🐰 2026년 6월의 쫑원이님 🐰🌷🌿🍃 (06.21 up) 4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벤츠 4월28일에 떴구나ㅁㅊ 언제 두달된거지..?
    • 14:11
    • 조회 2
    • 잡담
    1
    • 벤츠 오십만뷰 넘었넼ㅋㅋㅋㅋㅋㅋㅋ
    • 14:06
    • 조회 32
    • 잡담
    2
    • 아니 진짜 요망하네 왜 저래 진짜
    • 13:59
    • 조회 72
    • 잡담
    5
    • 벤츠 메이트 어쩌고 된 이후로 벤츠도 태그하는거ㅋㅋㅋㅋㅋ
    • 13:59
    • 조회 61
    • 잡담
    3
    • 팬들한테 자연스럽게 애교 비슷한거 하는게 개신기해
    • 13:59
    • 조회 57
    • 잡담
    6
    • 난 타임옴므에서 키 피셜 나오나 함ㅋㅋㅋㅋㅋ
    • 13:47
    • 조회 130
    • 잡담
    4
    • 저 직캠 원본 이거다
    • 13:47
    • 조회 109
    • 잡담
    4
    • 아니 어쩜 저렇게 애교가 자연스럽게 묻어나는거지
    • 13:46
    • 조회 58
    • 잡담
    4
    • 아니 밑에 저 홈마st영상 고개 도리도리하는 속도가 킬포야..
    • 13:43
    • 조회 90
    • 잡담
    5
    • 키는 물어보고싶어
    • 13:42
    • 조회 100
    • 잡담
    5
    • 키랑 형제관계는 뭔가....그런게있음
    • 13:40
    • 조회 150
    • 잡담
    5
    • 올출하는 홈마누나 알아보고 인사해주기st 직캠을 내가 왜 요리사 덕질에서 보는건데
    • 13:39
    • 조회 52
    • 잡담
    1
    • 밑에 직캠 진짜 홈마누나한테 팬서비스 해주는 아이돌같음 ㅋㅋㅋㅋㅋ
    • 13:36
    • 조회 151
    • 잡담
    8
    • 혈액형도 물어봤는데
    • 13:32
    • 조회 187
    • 잡담
    8
    • 일하고있으면서 잔망떠는거 뭐지
    • 13:25
    • 조회 263
    • 스퀘어
    20
    • 아 근데 정말 혹시라도 촬영 안하는거면
    • 13:17
    • 조회 237
    • 잡담
    6
    • ㄴㅂ촬영 가려면 차를 타야 하잖아
    • 13:15
    • 조회 256
    • 잡담
    4
    • 3주뒤 예고편때 요리사 있나 없나 열심히 찾게 생겼네
    • 13:13
    • 조회 165
    • 잡담
    7
    • 오늘 냉부 촬영 안하시는건 아니겠지 설마?
    • 13:06
    • 조회 251
    • 잡담
    8
    • 슬프다가 다시 행복해짐
    • 13:05
    • 조회 12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