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는 저번 인터뷰해주신 ㅅㅎ 디렉터님 얘긴줄 알았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도 혹시 ㅅㅎ 디렉터님 얘기로 알고 있는건가? 싶었는데 그분도 맞긴 하지만 팬들은 ㅊㅈㅇ 디렉터님 말한거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제라도 알았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라방에서 ㄷㅇㅈㄷ 디렉터님 데뷔초부터 팬이고 소희 샤라웃 해주셨다는 댓글 소희가 읽었었잖아 소희도 알고 있구나 싶었는데 역시 몰름보였구나ㅋㅋㅋㅋㅋ
7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