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DazedKorea/status/2070324964318990451
그런데 어쨌든 저희는 나아가야 되잖아요. 멘트를 잘해야 되고, 무대에서 손 떨면 티 나니까 긴장하면 안 되고. 성장해야 하니까요. 여기에 남아 있을 수는 없다. 그게 제 결론이에요.<<< 너무 멋있어
https://x.com/DazedKorea/status/2070324964318990451
그런데 어쨌든 저희는 나아가야 되잖아요. 멘트를 잘해야 되고, 무대에서 손 떨면 티 나니까 긴장하면 안 되고. 성장해야 하니까요. 여기에 남아 있을 수는 없다. 그게 제 결론이에요.<<< 너무 멋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