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난 체조도 좋아 https://theqoo.net/snsd/3857519487 무명의 더쿠 | 08-05 | 조회 수 413 만약 모인다면 여름쯤이기도 할거고 체조가 집같은 곳이라ㅋㅋㅋ 대신 3일 해죠... 물론 어디든 좋고 어디든 최선을 다한거라고 생각할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