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메박 라이브뷰잉 너무 좋았다

무명의 더쿠 | 03-08 | 조회 수 325

 

 

티켓 못구했는데 메박에서 라이브뷰잉 해준다해서 냉큼 예매해서 보고옴

 

돌비시네마라서 사운드는 거의 콘서트장에 있는 기분이었고 화면도 DVD용인지 얼빡 많아서 너무 좋았어

몇번 사운드 끊기는건 있었지만 불편하지않았고 일단 실시간으로 같이 공유할수있다는 것만으로도 최고였어

 

10년동안 태연이가 참 많이 성장했다고 느꼈던게

원래도 그렇지만 오프닝 무대들에서 표정이 너무 여유로워보이더라

나중에 긴장했다고 말해서 오히려 놀랐음

 

앞으로도 이런 라이브뷰잉이 많아지면 좋겠다

솔직히 같은 장소에는 못가더라도 그냥 화면으로 보고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하니까

 

그냥 춤추고 노래하는 태연이가 너무 소중하고 고맙고 그랬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솟케줄🚧 17
  • 태연의 ❤아주 태연한 활동모음❤ (230108 update) 10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소시가 내 활력소임 ㅈㅉ
    • 12:46
    • 조회 14
    • 잡담
    • 효리수 싱글로 나올까 미니로 나올까?
    • 06-22
    • 조회 218
    • 잡담
    4
    • 아 권유리 트두두두둣 투쒸 때문에 울고 있음
    • 06-21
    • 조회 124
    • 잡담
    1
    • 수영이 효리수할때 직업만족도 너무 높아보임
    • 06-21
    • 조회 300
    • 잡담
    3
    • 내소시 어디를 가도 너무 잘해서 미친 자랑스러움 진짜
    • 06-21
    • 조회 313
    • 잡담
    2
    • 내 소시 넘 자랑스러워
    • 06-20
    • 조회 297
    • 잡담
    5
    • 효리수 개웃기다 ㅣㅜㅜ
    • 06-20
    • 조회 274
    • 잡담
    4
    • 효리수 YG 간 거 아니었어? 우리 왜 은근슬쩍 여기서 데뷔곡 받고 있냐 / 가짜 김효연 | 효리수 데뷔 프로젝트 3화 (소녀시대 효연, 유리, 수영)
    • 06-20
    • 조회 213
    • 스퀘어
    2
    • 효리수 놀면뭐하니 선공개
    • 06-17
    • 조회 360
    • 스퀘어
    3
    • ㄱㅎ 노이즈 언제까지 들어야 하는 걸까
    • 06-16
    • 조회 1462
    • 잡담
    44
    • 슴 국내선예매제 도입하나봐
    • 06-15
    • 조회 300
    • 잡담
    5
    • 수영이 오늘 존예로웟다..🧡
    • 06-13
    • 조회 308
    • 잡담
    4
    • 김소시 보고싶다!!!
    • 06-09
    • 조회 548
    • 잡담
    9
    • 우리이런앨범도있었어?
    • 06-07
    • 조회 569
    • 잡담
    8
    • 내일 파니 라디오 생방!
    • 06-07
    • 조회 154
    • 스퀘어
    2
    • 헐 파니 페스티벌 라인업 떴당!!
    • 06-01
    • 조회 411
    • 잡담
    1
    • 융냥이🐾
    • 05-31
    • 조회 202
    • 잡담
    1
    • 융이 생일축하해🥰
    • 05-30
    • 조회 224
    • 잡담
    6
    • 효붐온
    • 05-28
    • 조회 231
    • 잡담
    1
    • 나 요즘 소시가 너무 보고 싶어
    • 05-26
    • 조회 497
    • 잡담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