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0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계속 네버랜드에 있으면 요일 감각을 모르게 되는데, 벌써 주말이었네🤦
어제도 소레스노였어🤣
공지하는 거 잊어버렸다🤦
봐줬으려나아🤔
자, 오늘은 2공연이라서 격한 편이지만 열심히 할게요👍👍
날씨는 미묘하지만, 좋은 주말 보내요!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또 봐아
260620 すの日常 와타나베 쇼타💙
얏호-
오늘도 힘내자구요-
계속 네버랜드에 있으면 요일 감각을 모르게 되는데, 벌써 주말이었네🤦
어제도 소레스노였어🤣
공지하는 거 잊어버렸다🤦
봐줬으려나아🤔
자, 오늘은 2공연이라서 격한 편이지만 열심히 할게요👍👍
날씨는 미묘하지만, 좋은 주말 보내요!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또 봐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