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스트 슬램덩크’ ‘하이큐!!’ ‘원피스 필름 레드’…SMG 전용 상영관 오픈
강보라 기자
8월 3일(토)부터 9일(금)까지 일주일 간 CGV 연남점에서 SMG 전용 상영관을 오픈한다.
SMG 전용 상영관에서 진행되는 ‘Summer Animation Week(썸머 애니메이션 위크)’에서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하이큐!! 끝과 시작’,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원피스 필름 레드’, ‘곶의 마요이가’ 다섯 작품이 특별 상영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의 토크 이벤트 영상 ‘COURT SIDE in Theater’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자막과 더빙 두 가지 포맷으로 상영되어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감동을 다시 느끼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하이큐!!’ TV 시리즈 1기를 담은 ‘하이큐!! 끝과 시작’과 국내 72만 관객을 동원한 화제의 작품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도 상영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사상 일본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원피스 필름 레드’를 ‘우타 라이브 영상’과 함께 만날 수 있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곶의 마요이가’까지 다양한 화제작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은다.
이번 SMG 전용 상영관에서는 응원 상영회 및 연속 상영회 등 특별 회차 관람객 대상으로 ‘더 퍼스트 슬램덩크’ 응원봉과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슬로건 및 ‘하이큐!! 끝과 시작’,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곶의 마요이가’ A3 포스터까지 소장하고 싶은 특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567845#_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