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hinyu__42/status/2069286395223671215?s=46&t=JjUhjr0jLo-DDxokxAxoAA
만두 나눔회(?)여서 휀걸한테
만두우 이러는거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
전에 봤던건데 또 봐도 좋다 ㅋㅋㅋㅋ
https://x.com/shinyu__42/status/2069286395223671215?s=46&t=JjUhjr0jLo-DDxokxAxoAA
만두 나눔회(?)여서 휀걸한테
만두우 이러는거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
전에 봤던건데 또 봐도 좋다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