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굴여백 없이 눈 끝나는데가 옆얼굴인!!!
눈 가로길이가 생각보다 더 길고
진짜 티비에서 보는 그런 얼굴여백 절대 없음
아 그래서 브이알이 좋았던건데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브이알이나 다시 보고 싶다 ㅠㅠㅠ

얼굴여백 없이 눈 끝나는데가 옆얼굴인!!!
눈 가로길이가 생각보다 더 길고
진짜 티비에서 보는 그런 얼굴여백 절대 없음
아 그래서 브이알이 좋았던건데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브이알이나 다시 보고 싶다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