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옹알옹알하는데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
추구미는 남성미인데 대답은 다 넹..넹.. 이러고
부끄러워서 자꾸 땅만보고
개인기하고 귀 새빨개져서는 ㅋㅋㅋㅋ
나름 역대 말 많이 한거 같아서 진짜 최고의 컨텐츠였다 ㅠㅠㅜㅜ
말 옹알옹알하는데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
추구미는 남성미인데 대답은 다 넹..넹.. 이러고
부끄러워서 자꾸 땅만보고
개인기하고 귀 새빨개져서는 ㅋㅋㅋㅋ
나름 역대 말 많이 한거 같아서 진짜 최고의 컨텐츠였다 ㅠㅠ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