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 어제보다 오늘이 더 죽을거같아 https://theqoo.net/seventeen/4253859862 무명의 더쿠 | 07:40 | 조회 수 292 어제 연차 못써서 8시 출근해서 9시 퇴근했는데 어제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이거 도파민 때문에 버틴거였나봐죽을거같다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