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컨페티나 긴테는 걍 문구없는거 막 날리고 문구 넣은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88
걍 전 관객들 멤버별로 나눠 줬음 좋겠음
진심 누군 넘쳐나게 많고 누군 구경도 못해보는거 매번 빈정상해 진짜..
물론 천사럿들 여기서 나눔도 해주고 하지만
그래도 손에 1도 못쥐는 럿들이 훨 많으니까 는 나.....
손글씨 이런건 그라도 2층도 3층도 5층도 다 받을수있게 해줬음 좋겠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