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어는 뭔가 같이 뛰고 즐기는 느낌인데 좌석은 아무리 중앙이고 잘보여도 그냥 관람의 느낌이라... 근데 애매그라가면 너무 안보여서 화딱지가 나긴 함ㅋㅋㅋ.. 그러다 앵콜때 모든 걸 잊지..
잡담 이번에 느낀게 난 시야가 구려도 2층 좌석보단 애매그라가 나은거같아
675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플로어는 뭔가 같이 뛰고 즐기는 느낌인데 좌석은 아무리 중앙이고 잘보여도 그냥 관람의 느낌이라... 근데 애매그라가면 너무 안보여서 화딱지가 나긴 함ㅋㅋㅋ.. 그러다 앵콜때 모든 걸 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