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럿들은 곡명 나와도 눈 껌뻑껌뻑하면서
옆 사람은 아는데 나만 모르나 쭈구리 되는 사람 많던데
(나덬이고 너덬이고 세븐틴만 듣는 거 너무 티나드라...)
외럿들은 기본적으로 케이팝 덬질이 깔려 있어서 그런지
다들 곡 나올 때마다 소리지르고 다 따라부름 ㅋㅋㅋ
이틀 내내 누구 곡이냐고 붙잡고 묻고 싶은 걸
본국인의 가오(? 아님) 때문에 못 물어보고
집에 오면서 하나하나 찾아보느라 눈빠질 뻔했따아
한국캐럿들은 곡명 나와도 눈 껌뻑껌뻑하면서
옆 사람은 아는데 나만 모르나 쭈구리 되는 사람 많던데
(나덬이고 너덬이고 세븐틴만 듣는 거 너무 티나드라...)
외럿들은 기본적으로 케이팝 덬질이 깔려 있어서 그런지
다들 곡 나올 때마다 소리지르고 다 따라부름 ㅋㅋㅋ
이틀 내내 누구 곡이냐고 붙잡고 묻고 싶은 걸
본국인의 가오(? 아님) 때문에 못 물어보고
집에 오면서 하나하나 찾아보느라 눈빠질 뻔했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