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수확은 명호 레인드롭스랑 디노 포츄넷체인지였던 것 같어...명호는 보컬 성장한 거 때문인지 현장 내 주변에서도 우는 소리 계속 났고(나도 울음) 디노는 댄솔로지 진짜 넘 귀여워서 함박웃음 지으면서 봤음 디노한테도 노래 넘 잘 어울리더라 풋풋한 연하남 느낌이라 좋았어
잡담 이번 캐랜 개인적으로
2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대 수확은 명호 레인드롭스랑 디노 포츄넷체인지였던 것 같어...명호는 보컬 성장한 거 때문인지 현장 내 주변에서도 우는 소리 계속 났고(나도 울음) 디노는 댄솔로지 진짜 넘 귀여워서 함박웃음 지으면서 봤음 디노한테도 노래 넘 잘 어울리더라 풋풋한 연하남 느낌이라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