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어제 오프닝 무대때 슈아 제복에 개큰나방 2분정도 앉아있던거 알았니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23
나 지인이랑 디코로 통화하면서 온콘보는데 잠깐만 슈아 저거 뱃지 아니고 나방이에요???하는순간 둘이서 흐아아악 끄아아아악 슈아야 제발 모르고있어줘 제발 몰라다오 모르는게 널 위한 길이야 하면서 불안핑 상태로 봄 ㅋㅋㅋㅋㅋㅋ
나 지인이랑 디코로 통화하면서 온콘보는데 잠깐만 슈아 저거 뱃지 아니고 나방이에요???하는순간 둘이서 흐아아악 끄아아아악 슈아야 제발 모르고있어줘 제발 몰라다오 모르는게 널 위한 길이야 하면서 불안핑 상태로 봄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