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예매 성비 남자가 6%내외? 정도로 알고 있는데 단순히 5%로 쳐도 1500여명인데
단 하나있던 2층 남자 화장실에 줄이 안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구역 별로 좀 나뉘기도 했겠지만 단하나 있는 남자 화장실에 줄 안생기는 거보고 신기해함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예매 성비 남자가 6%내외? 정도로 알고 있는데 단순히 5%로 쳐도 1500여명인데
단 하나있던 2층 남자 화장실에 줄이 안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구역 별로 좀 나뉘기도 했겠지만 단하나 있는 남자 화장실에 줄 안생기는 거보고 신기해함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