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자리 캐럿이
뭐지 시비거는건가?
이래가지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 분들 다 웃기고 분위기 좋아가지고 울틈이 없었어....
옆자리 캐럿이
뭐지 시비거는건가?
이래가지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 분들 다 웃기고 분위기 좋아가지고 울틈이 없었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0 | 00:05 | 6,8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9,9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나나민박 with 세븐틴💎💙 시청 가이드 166 | 25.05.15 | 68,785 |
| 공지 | 알림/결과 | 🩷 세븐틴 입덕 가이드 🩵 49 | 25.03.06 | 60,009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 년도별 라이브 목록💎 54 | 24.01.29 | 68,334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방 입덕시기 조사💎💙 361 | 23.10.12 | 161,015 |
| 공지 | 알림/결과 | 💖💎세븐틴방 인구조사💎💙 928 | 23.09.08 | 224,644 |
| 공지 | 알림/결과 | 🩷 세븐틴의 2026년 06월 🩵 22일 💎 12:00 위클리 호시 | 쿱플레이🍒 511 | 23.08.18 | 571,987 |
| 공지 | 알림/결과 | ❗고잉세븐틴 회차 추천글❗ 247 | 20.06.28 | 438,60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02002 | 잡담 | 어제 우리 구역은 애들 손글씨 긴테 때문에 싸움났었어 | 12:57 | 0 |
| 1202001 | 잡담 | 정하니 나오면 당9칠래5가 돌아오겠지 1 | 12:54 | 30 |
| 1202000 | 잡담 | 겸카이폴 이디엠 ㅇㅇㅇ 3 | 12:53 | 31 |
| 1201999 | 잡담 | 쿡스쿱스에 제대 기념 정하니 나오길 🙏 3 | 12:52 | 32 |
| 1201998 | 잡담 | 안어울리는 챌린지 안해줘서 아쉬웠었는데 1 | 12:51 | 65 |
| 1201997 | 잡담 | 이디엠 팬아트 2 | 12:49 | 69 |
| 1201996 | 잡담 | 나 사실 엔딩에서 아나스 부르는 거 좋아하는 이유가 5 | 12:48 | 133 |
| 1201995 | 잡담 | 애들 라이브 보고싶당.. | 12:46 | 28 |
| 1201994 | 잡담 | 티켓팅때문에 스트레스받았는데 또 없으니까 허전하네 4 | 12:43 | 89 |
| 1201993 | 잡담 | 메보즈 새깅이랑은 거리가 먼 아이들 1 | 12:43 | 89 |
| 1201992 | 잡담 | 근데 확실히 명호 멘트가 많아졌음ㅋㅋㅋㅋㅋㅋ 3 | 12:41 | 179 |
| 1201991 | 잡담 | 최체리 캐치캐치 한번 더 해서 다행이다 | 12:41 | 99 |
| 1201990 | 잡담 | 캐럿의 티켓팅은 영원하다,,, 1 | 12:36 | 129 |
| 1201989 | 잡담 | 블럭쌓기 핑크팀 역할분담 너무 귀여웠어.. 7 | 12:35 | 158 |
| 1201988 | 잡담 | 도겸이 핑키업 탐라에 각도별로 떠서 보는데 5 | 12:34 | 120 |
| 1201987 | 잡담 | 동생라인 전역까지 8명으로 앨범 낼지 궁금 18 | 12:33 | 345 |
| 1201986 | 잡담 | 분명 연차인데 왜 피곤하지 1 | 12:31 | 27 |
| 1201985 | 잡담 | 아 몰라 한성수가 군대가 2 | 12:31 | 101 |
| 1201984 | 잡담 | 와 근데 호시우지 내년 3월 전역이네 | 12:30 | 121 |
| 1201983 | 잡담 | 정한이도 오고.. 원우도 내년초에 오니까 원정대 유닛콘 기대해봐도 될까 10 | 12:22 | 3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