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스타디움 2층 5층 좌 우 테이블 다 가봤는데 (무조건 좌석파임) https://theqoo.net/seventeen/4252657735 무명의 더쿠 | 01:55 | 조회 수 177 좌석한테 진짜 좋은 공연장임ㅇㅇ 어딜가도 만족도가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