럿들아
모기기피제나 패치라도 꼭 챙기자!
아시아드에 모기 많아요오😇
의자 밑에서 다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음
ㄹㅂㅂㄱ는 지금 생각보다 적다고 하고
날아오면 슉 날려버리면 그만이지만.....
모기는... 알지?
산 근처라 강한 녀석들이야
물리면 일주일 간지러울거임
모기기피제나 패치라도 꼭 챙기자!
아시아드에 모기 많아요오😇
의자 밑에서 다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음
ㄹㅂㅂㄱ는 지금 생각보다 적다고 하고
날아오면 슉 날려버리면 그만이지만.....
모기는... 알지?
산 근처라 강한 녀석들이야
물리면 일주일 간지러울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