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님 잔소리..대박임..집에 들어오자 마자 손 씻고 할묘님 식사 챙겨드렸는데 계속 말씀하심.. ..정성스레 만져드림.
간단 후기!!
출,퇴근을 이동차로 해줘서 신박했고 여기저기 동선을 야무지게 짜둔게 너무 좋더라.
앞 뒤 어디 안보이는 곳 없게 돌아다니는데..
비록 첫날은 극사이드 플로어라 안 보이는게 많았으나 막날은 좌석이라 잘 보이더라..물론 사이드에 가까웠지만
그 덕분에 게임의 집중도가 올라갔어!! 더 잘 보여서!!
돌출,돌돌출 무대에서 추던 춤도 잘 보였고 ^_ㅜ ..그리고 첫날보다 따시더라. .
멤버들 최선을 다 해 여기저기 다녀주고..근데 멤버업고 한 바퀴한 멤버들한테 미안하기도 고맙기도 감사하기도 했어 성인 남성..쉽지 않지.?
새 무대에 새 안무도 보여주는데 와..진짜 너무 잘 추고 13명 엉팡..최고였다!!!!!ദിᐢ. .ᐢ₎
근데 좌석 간격이 너무 좁은게 흠이였음..들어갈 때랑 화장실 다녀올때 거의 남을 껴안고 들어갔다(....)진짜 죄송하더라
그거 빼곤 문학이 마음에 든게 개인적으로 여지껏 다닌 오프중에 피로도가 제일 낮아!!! 물론 도파민탓도 있지만 그..택배꿀팁 고맙습니다..공연장이랑 우체국이 가까워서 쓸 꺼 빼고 싹 보냈더니 어깨가 가벼워서 확실히 덜 피곤해!
음식점이랑 카페들도 제법 가까웠고 뒷풀이 식당도 걸어갈만한 거리였고 카카오셔틀 정류장 가깝고 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
...다신 고양에 눈도 돌리지 말어라 플디야..를 외치며 ..나는 자러 간드아
다들 고생했어 푹자!!
내가 찍은 불꽃놀이 짤도..슬 ..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