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머와 깐머의 대결은 계속 되는구나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seoinguk/4255746658 무명의 더쿠 | 17:27 | 조회 수 73 https://x.com/i/status/2069676910594928741투표는 사무실 밖 오피스 속이지만 결국은 깐머와 덮머의 대결ㅋㅋㅋ응 나도 덮머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