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상병은 아닌거같은데 상병 쓰여있으니 좋다 https://theqoo.net/rowoon/425716381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8 5일 남은거로 아는데 전 군이 의무시청하는거구나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