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어물녀 작가님 다음꺼 뭐읽지 고민 https://theqoo.net/romancehl/42554449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53 후기 여러개 읽으면서 고민 중인데대부분 메리사이코-윙맨 이 두개를 같은 결로 보고 추천하더라고그래서 저 순서대로 읽었는데 메리사이코는 존잼 개존잼인데 윙맨은 평잼이었음 완결까지 달리긴 했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