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서사 깊은 것들만 봐서 그런가 단권은 본지 꽤 됐는데 리뷰들이 다들 웃고 있어서 슈루룩 봄 가볍고 웃기고 굵고 짧게 재밌었다ㅋㅋㅋㅋㅋ 여주 귀엽고 남주 으른미 괜춘 외전 나왔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