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귀 할 수 밖에 없을 거 같은데 어느 시점으로 회귀할지 기억은 쌍방이 가지고 있을지 늑구카스만 가지고 있을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고...이왕이면 아주 유년기로 돌아가서 두발카스가 어린 탈리아 부둥부둥해주면 좋겠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