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신데렐라꽥 신데렐라는 죽었다 후기
1,501 4
2020.06.10 23:39
1,501 4

몰라, 나 그냥 줄임말 신데렐라꽥으로 했당...


후기보고 읽어봤는데 밤샜다...

이거 엔딩으로 달려가는 부분이 개 미침...

나 보고도 이게 뭐야 한것 같아 ㅋㅋㅋㅋㅋ

뒤통수를 거하게 맞은듯한 느낌....


다들 기미 츄라이 츄라이

애절찌통순수다정남 좋아하고 19금 못읽는 덬들은 츄라이 츄라이


장점: 1권 무료, 남주가 존잘, 여주 캐도 매력 있음, 애절 ,절절, 찌통 물 환장하면 추천, 스릴러, 추리 물 포함, 섭남 매력있음, 꽉닫힌 해피엔딩, 조연들도 매력 있음 (상당히 입체적),

단점: 회귀,타임라임 꼬아놔서 헷갈릴수 있음, 십꾸금 아님, 8권이라 좀 김, 초반은 살짝 늘어지고 지루한 감 있음, 작가가 아련하게 쓰려고 했는지 몰라도 (댓글 보니, 타임 라인 헷갈릴까봐 여러번 반복했다는 것 같음), 비슷한 장면이 계속 언급됨


https://ridibooks.com/books/102013061


리디 1권 무료

그냥 리디에서 긁어옴

책소개

나의 연인은 결혼식 날 자살한 시체로 발견되었다. 다른 여자와 함께.

결혼식 날, 약혼자를 잃은 리델은 약혼자인 황태자가 죽은 지 한 달째 되는 날, 숨을 거두고 만다. 스물두 살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 리델은 6년 전 과거로 회귀한다.

같은 비극을 반복하지 않겠다 결심하는 리델의 앞에 죽은 연인의 비밀과 그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이 하나둘 밝혀지는데…….


* 배경/분야 : 로맨스 판타지

* 작품 키워드 : 가상시대물, 판타지물, 서양풍, 궁정로맨스, 회귀, 타임슬립, 왕족, 귀족, 신데렐라, 신분차이, 순정남, 상처녀, 성장물, 애잔물,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회귀물, 엇갈린 시간, 해피엔딩
* 남자 주인공 : 아르휜 - 제국의 황태자로 ‘감정’을 경계하고, 멀리하던 그의 일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기 시작한다.
* 여자 주인공 : 리델 - 추락한 신데렐라, 자살한 연인, 원하지 않았던 또 한 번의 삶, 더는 이 운명에 끌려다니기를 거부한다.
* 이럴 때 보세요 : 촘촘한 구성과 애절한 로맨스가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 저 사람은 내가 사랑했던 사람이 아니다. 나를 사랑하지도, 나를 두고 죽지도 않았다. 피해자는 있는데 가해자는 존재하지 않는 세계였다. 이 세계에는 나를 사랑했던 그도, 그가 나를 사랑했던 시간도, 기억도, 추억도, 우리의 사랑을 기억하는 사람도, 아무것도, 아무도 남지 않았다. 나는 무엇 하나 잊지 못했는데, 그 모든 것은 오로지 내 안에만 있었다. 사랑을 떠나보내고 난 빈자리를 원망과 분노가 채웠다."

목록 스크랩 (0)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