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애들은 연기거나 과장인 느낌이 나는데 찬영이는 그 톤이 진짜 자연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집대성 루머겜 숏츠 또 봐는데 찬영이 말투가 진짜 너무 자연스럽다고 해야하나
41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애들은 연기거나 과장인 느낌이 나는데 찬영이는 그 톤이 진짜 자연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