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아쉬운 일도 있었지만 팬들이 서로 뭉친 거 같아서 든든했고 주관적이지만 노래랑 컨셉도 좋아서 좋았어.. 음방은 최선을 다해도 안 되면 어쩔 수 없는 거니까 너무 다들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ㅜㅜ우리무관도아니고 쇼챔뮤뱅 먹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