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나 지금 음중 못 봐서 그런데 투표 언제부터 하면 돼??
21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0 | 06.27 | 17,4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9,8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10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25.06.19 | 38,849 |
| 공지 | 알림/결과 |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7 🏆🏆 「II」 OUT NOW ✈️ 12:00 인가 사녹 (DYD) | 15:25 [SBS] 인기가요 | 17:00 202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413 | 24.03.03 | 536,806 |
| 공지 | 알림/결과 |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 23.08.27 | 234,48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1482 | 잡담 | 헐 멜론 20위다 4 | 08:03 | 123 |
| 271481 | 잡담 | 원아페 입장시간 4 | 07:58 | 85 |
| 271480 | 잡담 | 인가 본방 나오는건가? 원빈이가 원아페 리허설 못한다는거보면ㅋㅋㅋ 2 | 01:25 | 1,021 |
| 271479 | 알림/결과 | 삐니버블 5 | 01:22 | 287 |
| 271478 | 잡담 | 끼끼도 토끼다 12 | 00:40 | 1,001 |
| 271477 | 잡담 | 부산을 가거든요 이 말투가 왤케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 2 | 00:27 | 516 |
| 271476 | 잡담 | 아 소희 성찬이사진 레퍼런스 삼았던거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2 | 00:23 | 535 |
| 271475 | 알림/결과 | 타로짱버블 5 | 00:22 | 182 |
| 271474 | 잡담 | 왜 투톤즈는 다이죠부쇼 챌린지 안주지 13 | 00:20 | 1,017 |
| 271473 | 알림/결과 | 소희 포스트 9 | 00:19 | 381 |
| 271472 | 스퀘어 | 너무 좋자나! 27 | 00:02 | 1,306 |
| 271471 | 잡담 | ㅇㄹㅇㅈ) 오늘 고기집 갔는데 거기서 누구봤게 13 | 00:00 | 1,298 |
| 271470 | 잡담 | 컨페티는 짜요? 9 | 06.27 | 565 |
| 271469 | 알림/결과 | 엥똔버블 7 | 06.27 | 304 |
| 271468 | 교환 | 팝업 10만원 특전(은석➡️원빈) / 아크릴클립(리즈코➡️용돌or냥덕) / 플러그참(락밤or멍룡➡️냥덕) | 06.27 | 69 |
| 271467 | 잡담 | 킬몬 나시 사는거 그냥 일반적인 몸이면 1이 낫겠지? 8 | 06.27 | 519 |
| 271466 | 잡담 | 모든나라가 원했지만 한국이 낳은 남자 9 | 06.27 | 996 |
| 271465 | 잡담 | 밤 되니까 부산 선선? 약간 서늘? 한데..... 1 | 06.27 | 355 |
| 271464 | 잡담 | 오 원빈이 이 쇼츠 조회수 엄청 올랐네 6 | 06.27 | 1,388 |
| 271463 | 잡담 | 근데 우리 뮤비 프로모 안 돌리는거야...? 16 | 06.27 | 1,3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