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베스트다까진 아닌데
사진도 누구 하나 튀는 거 없이 무난하게 괜찮고
테투리도 약간 밋밋하지만 막 이상한 거 안 때려 박고 배경이랑 어울리는 푸른색이라 난 괜찮은 것 같아서..
너무 구린 걸 많이 봐서 눈이 많이 낮아진 탓일지도 모르지만 이만하면 키워도 될까?

그리고 요번에 중복 많이 없이 다 뽑았다~
이제 배경도 따야지
막 베스트다까진 아닌데
사진도 누구 하나 튀는 거 없이 무난하게 괜찮고
테투리도 약간 밋밋하지만 막 이상한 거 안 때려 박고 배경이랑 어울리는 푸른색이라 난 괜찮은 것 같아서..
너무 구린 걸 많이 봐서 눈이 많이 낮아진 탓일지도 모르지만 이만하면 키워도 될까?

그리고 요번에 중복 많이 없이 다 뽑았다~
이제 배경도 따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