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따라잡네.. 와 ㅋㅋㅋ
앱 두개 다 순식간에 따라잡힐 상황임
2위팀 지금 몇주째 투표 다 이기고 있는 팀이라
우리 긴장하고 해야할 듯 치열할 것 같아ㅠ
쇼챔때 우리가 2위하다가 격차 넘 벌어져서
1위 못따라 갔었잖아ㅠ
사전투표 무조건 이겨야 가능성 있으니
음중 투표 함 해보자🧡
앱 두개 다 순식간에 따라잡힐 상황임
2위팀 지금 몇주째 투표 다 이기고 있는 팀이라
우리 긴장하고 해야할 듯 치열할 것 같아ㅠ
쇼챔때 우리가 2위하다가 격차 넘 벌어져서
1위 못따라 갔었잖아ㅠ
사전투표 무조건 이겨야 가능성 있으니
음중 투표 함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