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뮤직내 멜론 / 멜론 위젯으로 해놓고 계속 체크하는데 멜론은 한시간에 한번씩 알람도 설정해두는데 자주 끊기고 ㅠㅠ 삼성뮤직이 생각보다 잘 안끊긴다 진짜 공기계 가져와서 공기계에도 삼성뮤직 깔아야겠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