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인형 판다고 해서 1시는 괜찮겠지 하고서 간건데 나와서 인형 사신 분한테 물어보니 브리즈회차에서도 품절인 인형이랑 굿즈 있었대서 정신놨음..전체중에 한개만 되는데도 벌써 품절인게 ㄹㅈㄷ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