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여행이나 할까 싶었는데
똥손이라서 제대로 된 사진 한번 남기고 싶어서 해봄
삿포로 여행 중에 오타루 가는 하루로 예약했고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업체 중 하나로 고름..
가격은 꽤 나감 ㅠㅠ
오타루 운하부터 시작해서 오타루 한바퀴 돌면서 사진 찍음
운하 - 철길 - 가게들 - 오르골당? - 인근 무인역 이렇게 찍음
2인 1조로 사진 촬영 도와주셨고
되게 적극적이었던 반면 나는 어색.... 입에 경련나는줄
그래도 포토스팟 잘 알고 계셔서 전문가답게 잘 찍어주심
운하 때는 어색했는데 점점 가면서 나아지긴 해!
다 찍고 나서 몇주 있다가 원본 파일 + 색보정 파일 이렇게 옴
2인 1조인데 한분은 좀 ㅎ.. 별로였고 다른 한분은 진짜 잘 찍었더라
몇장 없었는데 인생샷 대거 건짐
한번쯤은 해볼 경험이긴 한 것 같아 ㄹㅇ 인생샷 나옴
근데 이거 하느라 관광을 거의 못하거든? 진짜로 반나절은 하는 기분
점심 먹고 만나서 저녁 늦게 끝났어
그러니까 스냅 찍으려면 1박은 추천
그리고 옷도 좀... 더 얇게 입는 게 맞는듯
배리에이션 주게끔 입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난 옷 하나만 나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