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병이 엄청 자주나는 편이야
먹는것도 너무 힘든데 못먹으면 체력 떨어지고 무한 반복이라 고통받을때
프로폴리스 원액을 구내염 부위에 두세방을 똑똑 떨구면 지져지는것처럼 ㅈㄴㅈㄴ아픈데 하루이틀만에 나음!
목도 안좋아서 프로폴리스 원액(스포이드로 된거)을 한두방울씩 물에 타먹으라고해서 가지고 있었다가 희석해먹으니 더 역해서 그냥 원액 먹고있었거든
우연히 발견했는데 다른 연고보다도 효과가 훨씬 좋았어서 이후로 무조건 이렇게 함ㅋㅋㅋㅋㅎ...
지금은 혓바늘이 잔뜩인데 하필 원액 다먹고 스프레이형밖에 없어서 이거 뿌려봤더니 효과 없음ㅜㅜ원액만 가능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