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나는... 철의 여인이어따.... 아침 7시까지 술을 마시고 아침 9시에 알바하러 다니곤 해쓰니까@,@
하지만... 나이가 들고 술을 너무 마시다 보니! 나는 1박 2일 돼 있었다! 숙취로 1박 2일 동안 고생을 했기 때문에 @,@
이렇게 심하면 술을 안 마시면 되는데, 나는 그것이 싫어! 술이 좋아! 상태라서 이것저것 숙취해소제를 많이 접해봤는데...
사실 그렇게 효과를 본 것은 별로 없었음. 그냥 맛도 별로고 쓰레기만 많이 나와서 굳이 사서 먹지 않는 상태가 됨.
그러던 중 더쿠 중의 더쿠에서 이벤트 당첨이 되다니^^
특히, 명절에 술을 낮과 밤 없이 조지는데 명절 전에 배송이 돼서 너무 행복했움>_<
1. 외관
단색 패키지가 아니라 알록달록 시선을 끄는 패키지라서 좋았음. 뭔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밖에서 술 마실 때 하나 쏙 까먹기 좋을 듯. (목캔디 포장지 크기)
딱! 봐도 나 숙취해소제! 느낌이 아니라 약간 간식 느낌(애기들은 먹으면 안됩니당)
2. 맛과 향
맛은 개인적으로 좋았음.(호호호) 술 마시고 숙취해소제 먹다 보면 애매한? 맛은 오히려 더 구역질이 나올 때가 있는데,
이지스마트 구미 츄는 전혀 그런 게 없었음. 오히려 젤리니까 냠냠 쉽게 먹을 수 있어 간편해서 좋았음. 맛도 상큼 레몬 맛! 상큼하니까 더 쑥 잘 먹힘.
향은 살짝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음. 은은한 향이 아니고 포장지 까자마자 확! 끼쳐오는 파인애플 + 약한 한약 냄새라서~
3. 구미 츄🍬섭취 후 음주(경고: 지나친 음주는 간경화나 간암을 일으키며, 운전이나 작업 중 사고 발생률을 높입니다.)
증말 술 줄이려고 했는데, 이벤트에 당첨됐으니^^ 쩔 수 없이 술을 마셔줬다. 맥주를 먼저 마시고 소주를 마셨음.
소주 마시기 전에 2개를 쫩쫩 먹어줬음. 사실 난 정말 정말 소주에 약한 편인데, 이날은 이상하게 2병까지 쑤욱 들어가 줬음.
다음 날! 두둥! 일어나면 뭔가 머리가 뚱하고 뇌에 술이 찬거 같은 느낌이 들어야 하는데, 전혀 그런 느낌이 없었음. 거기다 맥주랑 소주 2종류의 술을 마셔서 숙취가 있을 법 한데,
오잉? 내가 어제 소주를 마셨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숙취가 없는 다음날이라니!!! 너무 좋아!!!!
(이지스마트 구미 츄+술 마시기 전날 전전날 술을 안마신 나의 컨디션과 다른 요소들도 영향이 있을 수 있음)
4. 아쉬운 점?
당류가 조금 높다는 것!! 한번에 3개는 조금 부담이고, 1개 정도 먹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생각함. 물론 내 기준!
5. 마지막 하고싶은 🐎
숙취해소제 찾아다니던 1인 중 하나였음. 그런데 향도 맛도 무엇보다 효과가 빠박! 잘 나타나는 숙취해소제 찾아서 너무 행복함.
애껴먹고 있는데, 술을 마시게 되는 중요한 자리에서 빛을 낼 것 같음. 헿헿 이벤트 당첨돼서 너무 기뻤고, 행복했당!
그럼 20000... 후기를 줄입니다>_<
[ 동국제약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