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 간 것도 억울한데 공연 완전 레전 찍은 듯
공연 정보에 분명 시간 그렇게 안 길었던 거 같은데
8시부터 도대체 얼마나 한 거야 시간부터 혜자
근데 착장도 쩔고 셋리도 쩔고 노래 당연히 존잘이고
ㅅㅂ 나 왜 못 갔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눈물나 분하고 원통하다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 간 것도 억울한데 공연 완전 레전 찍은 듯
공연 정보에 분명 시간 그렇게 안 길었던 거 같은데
8시부터 도대체 얼마나 한 거야 시간부터 혜자
근데 착장도 쩔고 셋리도 쩔고 노래 당연히 존잘이고
ㅅㅂ 나 왜 못 갔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눈물나 분하고 원통하다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