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보나 기다려야겠다
- 07-06
- 조회 168
- 잡담
-
- 러시아, 일본, 인도네시아에서 전시회 보러 온다는 덕친이 있는데
- 07-05
- 조회 233
- 잡담
-
- 전시 사진 이거 보고 너무 놀람
- 07-05
- 조회 585
- 잡담
-
- 머글친구랑 전시 같이 가는거 어떨까
- 07-05
- 조회 218
- 잡담
-
- 공개된 것만 봐선 전시회 기대 안해야겠단 생각부터 드네
- 07-05
- 조회 207
- 잡담
-
- 즐겁게 보러 가려고 했는데 ㅠㅠㅠ
- 07-05
- 조회 187
- 잡담
-
- 전시 첫날에 가는 덬들 꼭 후기 남겨주라..!
- 07-05
- 조회 199
- 잡담
-
- ㅅㅍ 이 사진 좋다 ㅠㅠ
- 07-05
- 조회 445
- 잡담
-
- 기대한거랑은 다르지만
- 07-05
- 조회 260
- 잡담
-
- ㅅㅍ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7-05
- 조회 361
- 잡담
-
- 오..근데 전시회가 퀸 소장품 위주 전시가 아녔구나하...
- 07-05
- 조회 351
- 잡담
-
- 전시회 ㅅㅍ? 사진 몇개 뜬거 가져옴
- 07-05
- 조회 365
- 잡담
-
- “현대미술로 재해석한 퀸 음악, 매니저도 흥미로워해”
- 07-05
- 조회 196
- 잡담
-
- 신보라니 제발 라이브앨범이어라
- 07-05
- 조회 146
- 잡담
-
- 내가 제대로 본거 맞지? 7월에 새앨범 나온다고
- 07-05
- 조회 141
- 잡담
-
- “퀸 멤버들, 7월 신보 발매 맞춰 열리는 韓 월드투어 전시에 관심 보여”
- 07-05
- 조회 361
- 스퀘어
-
- 나만 팬큽럽 우편 안오니ㅠㅠㅠㅠㅠㅠ
- 07-05
- 조회 78
- 잡담
-
- 퀸모닝!!
- 07-05
- 조회 146
- 잡담
-
- 브라이옹 뉴인별! 인데 티셔츠가ㅋㅋㅋ
- 07-05
- 조회 220
- 잡담
-
- 프레디 달랑달랑 머큐리
- 07-04
- 조회 250
- 잡담